>    교회안내    >    담임목사 소개    >    인사말

인사말

우리 가남감리교회를 방문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날의 시대를 혼돈의 시대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인생을 표류하는 것처럼 살아가고 있습니다. 삶의 목표도, 목적도, 야망도 없습니다. 이런 시대적인 상황 속에서, 교회는 하나님의 역사하심을 체험하게 하며, 생명력 있는 교회로 성장되어야 합니다.

이 세상의 일들은 우연히 일어나는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의 섭리대로 이 세상은 운행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각 성도들이 하나님의 역사하심을 체험하게 될 때, 교회가 부흥하게 되며, 가정이 복을 받고, 직장과 사업장의 지경이 넓어지는 축복을 받습니다.

우리 가남감리교회가 부흥되길 원합니다. 성도들의 가정이 복을 받고, 성도들의 직장과 사업장에 지경이 넓혀지는 축복이 있기를 원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우리 모두가 하나님의 역사하심을 체험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우리 모두 함께 하나님의 역사하심을 체험하기 위해서 노력해야 합니다.

하나님의 역사하심은 믿음을 통해서 이루어진다고 믿습니다. 하나님은 믿음의 사람을 사용하십니다. 하나님은 모든 것을 하실 수 있지만, 우리의 믿음을 통해서만 역사 하십니다. 믿음은 하나님의 말씀과 일치된 삶을 지향하면서 주님을 위하여 헌신하며 봉사하게 될 때 이루어집니다. 믿음을 가지고 하나님을 섬길 때, 하나님의 역사하심을 체험하게 되는 것입니다.

저는 믿음의 사람을 세우고, 모두가 하나님의 역사하심을 체험하게 되는 것을 목회철학으로 삼고, 목숨과 열정을 다 바쳐서 감당하고자 합니다. 이 자리에 여러분과 함께 동참하고 싶습니다.
담임목사님 프사.jpg
담임목사 김영돈